All Funding

광고 차단 손실 복구 ‘애드쉴드’, 10억 프리 시리즈A 투자 유치

2022-02-24 < 1 min read

author:

광고 차단 손실 복구 ‘애드쉴드’, 10억 프리 시리즈A 투자 유치

Reading Time: < 1 minute

광고차단 손실 복구 솔루션 기업 ‘애드쉴드‘가 10억원의 투자를 유치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라운드는 프리 시리즈A 라운드로 해시드더벤처스가 투자에 참여했다.

애드쉴드는 광고차단 손실을 측정하는 ‘애드쉴드 애널리틱스’와 광고차단 손실을 복구하는 ‘애드쉴드 복구’ 솔루션을 제공한다. ‘애드쉴드 복구’가 적용된 웹사이트는 일반 유저에게는 일반 광고를 보여주며, 애드블록 유저에게는 ‘애드쉴드 광고’를 보여준다. ‘애드쉴드 광고’에는 Anti-AdBlock 기술이 적용돼 애드블록으로 차단이 불가능하다.

김서준 해시드 대표는 “애드쉴드 복구 솔루션은 모든 애드블록을 뚫어내는 강력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온라인 매체들로부터 높은 만족도와 신뢰를 얻고 있다”라며 “시장 영향력 강화와 함께 데이터 활용 투명성과 프라이버시가 화두인 광고 산업에서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비즈니스 확장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철우 더벤처스 대표는 “애드쉴드 팀의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트래픽 기반의 콘텐츠 창작 생태계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상현 애드쉴드 대표는 “애드쉴드 애널리틱스는 지난해 5월 런칭 이후 연동 매체가 빠르게 증가해 현재 월간 100억 페이지뷰 이상을 처리하고 매체사에게 애드쉴드 복구로 약 20% 이상의 추가 광고 수익을 제공하고 있다”라며 “이번 투자 유치를 통해 국내 및 해외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해 ‘광고차단 손실 복구’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애드테크(Ad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2 Comments
  1. […] 최근 프리시리즈A 투자 라운드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으며, 애드포러스는 올 하반기 기업공개(IPO)를 목표로 하고 […]

  2. […] 광고 차단 손실 복구 ‘애드쉴드’, 10억 프리 시리즈A 투자 유치 […]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