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레오리아, 엘이디솔루션과 ‘디지털사이니지’ 100억원 규모 MOU 체결

2022-02-25 1 min read

author:

레오리아, 엘이디솔루션과 ‘디지털사이니지’ 100억원 규모 MOU 체결

Reading Time: 1 minute

레오리아엘이디솔루션과 최근 ‘디지털사이니지(Digital Signage) 사업’ 관련 100억 원 규모의 MOU 계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디지털 사이니지는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디스플레이에 영상을 나타내고, 네트워크로 원격 관리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레오리아는 차세대 투명 LED 디스플레이(Transparent LED Display) 개발 기술 전문 기업으로, 플렉시블, 투명 및 대형화 LED 디스플레이도 다루고 있다. 향후 미디어 파사드 제품까지 확장, 미디어 아트 기업으로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엘이디솔루션은 LED 조명 등 영상 및 조명 시스템 전문 기업으로 민간 및 정부조달 비즈니스에 있어 긴 업력을 가지고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베트남 현지 ‘롯데센터 하노이’에 대형사이즈의 투명 LED 디스플레이 설치를 완료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레오리아는 투명 LED 디스플레이 개발 및 제조를, 엘이디솔루션은 운용 및 판매 영업을 담당해 국내ㆍ외 신제품 판매 및 판매 입찰을 진행하고 있다.

레오리아는 2021년 12월 개최된 ‘2021 서울 국제 발명 전시회’에 이어 올해 ‘2022 월드 IT 쇼 국제 전시회’에 참가하여 경쟁력 있는 투명 디스플레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공간 및 설치의 제약을 받지 않고, 기존 유리 사이즈에 맞춰 재단할 수 있어 사이즈를 손쉽게 변형 할 수 있다. 또, 최신 LED인 6pin 구성의 ‘백업 데이터 라인(Back up data line)’을 적용해 LED 픽셀 불량이 발생하는 상황에도 영상이 끊기지 않고 다음 LED로 전송된다.

고준철 레오리아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엘이디솔루션과 국내 및 해외 판매 수출에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애드테크(Ad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열심히 듣고 성실히 씁니다.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