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nterprise

왙싸인, 링크계약 서비스 실시…각종 동의서 수집도 한번에

2022-03-07 < 1 min read

author:

왙싸인, 링크계약 서비스 실시…각종 동의서 수집도 한번에

Reading Time: < 1 minute

전자계약 서비스 ‘왙싸인(Wattsign)’은 불특정 다수에게 서명 요청이 가능한 링크계약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왙싸인은 코로나19로 인해 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전자계약 트렌드에 맞추어 일대다수 온라인 서명이 가능한 링크 계약 서비스를 실시한다. 

왙싸인 링크계약은 전자문서에 고유 URL을 부여, 불특정 다수에게 서명 요청이 가능하다. 수백, 수천이 되는 서명자의 정보를 일일히 입력할 필요 없이 URL 혹은 QR코드를 통해 전자서명 수집이 가능하고, 각종 문서 전달 및 서명 요청이 한번에 이뤄져 업무 효율 및 완료된 문서의 보관 및 분류까지 수월해진다.

링크계약은 귀가동의서를 받아야 하는 유치원 및 개인정보수집∙활용동의서 뿐 아니라, 각종 통지서 전송부터 관공서의 대민 활동 소개와 같은 영역에서도 적극 이용되고 있다. 여기에 왙싸인은 기업 및 단체에서 기존 서면 계약을 온라인 전환할 수 있도록  맞춤형 템플릿 양식도 제공 예정이다. 

김현준 왙싸인 대표는 “시장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기획하고 발빠른 대응이 결국은 시장의 선택을 받게 될 것”이라 전하며, “앞으로의 왙싸인은 지속적인 사용성 및 대규모 편의 업데이트를 지원하며 그 어떤 서비스 보다 빠른 시장 진입을 보여줄것”이라고 밝혔다. 

[엔터프라이즈(Enterprise)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