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vents

경기혁신센터, LG디스플레이 협업 스타트업 4개사 선발

2022-03-14 1 min read

author:

경기혁신센터, LG디스플레이 협업 스타트업 4개사 선발

Reading Time: 1 minute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경기혁신센터)는 ‘2022 Dream Play with GCCEI’ 프로그램을 통해 LG디스플레이(이하 LGD)와 협업할 혁신 스타트업 4개사를 선발했다고 14일 밝혔다.

‘2022 Dream Play with GCCEI’는 LGD를 통해 내부 현업부서와 과제매칭 및 과제 해결을 위한 기술지원 등 PoC를 지원받고, 경기혁신센터에서 각 기업별 사업단계에 따라 비즈니스 모델 역량 강화와 투자연계 등 맞춤형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지원받는 프로그램이다.

총 53개의 스타트업이 지원해 서류평가, 현장실사 및 발표평가를 통해 선발했다. 13:1의 경쟁률을 거쳐 최종 선발된 4개 기업은 ▲딥인사이트(언더 디스플레이 3D 센싱 기술), ▲프레임웍스(디스플레이 초정밀 가공이 가능한 CNC 가공기), ▲모픽(무안경 3차원 디스플레이), ▲미러로이드(스마트미러 전문 제조)이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추후 LGD 현업부서와 함께 도출된 과제를 바탕으로 디스플레이 관련 3가지 분야(부품․장비․뉴 어플리케이션)에서 PoC(Proof of Concept)를 진행할 예정이다. PoC는 기업에서 신기술 도입 전 성능, 기술 사전검증단계를 말한다.

경기혁신센터 측은 “이번 킥오프 행사를 통해 LG디스플레이-스타트업 간 업무협약으로 PoC 협력에 대한 의지를 담는 의미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원활한 협력과 성과가 도출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유용한 스타트업 리스트 전체보기]

[오픈이노베이션 관련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열심히 듣고 성실히 씁니다.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