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Fintech

부동산 수익증권 거래소 ‘소유’, 론칭 기념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2022-03-17 < 1 min read

author:

부동산 수익증권 거래소 ‘소유’, 론칭 기념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Reading Time: < 1 minute

부동산 수익증권 거래소 ‘소유‘를 운영하는 루센트블록이 서비스 론칭에 앞서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전 예약 신청자는 소유 1호 건물 공모 청약에 참여하면 첫 달 임대수익을 2배로 지급받는다. 사전 예약 이벤트와 함께 친구 추천 이벤트도 진행한다. 친구는 최대 100명까지 추천 가능하며 친구 추천 1명 당 투자지원금 5,000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 이벤트는 서비스 론칭 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소유’는 일반인의 접근이 어려웠던 고가의 상업용 부동산을 수익증권화해 주식처럼 사고 팔 수 있는 부동산 조각투자 서비스다. 커피 한 잔 값인 5천원으로 건물을 쉽고, 투명하고, 안전하게 소유할 수 있다. 최소 5,000원부터 일반투자자의 경우 최대 2,000만원까지 투자 가능하다.

허세영 루센트블록 대표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재테크의 재미와 건물주의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며 “모든 사람이 소유의 기회를 얻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소유’는 2021년 4월 금융위원회가 지정한 혁신 금융 서비스다. 최근 약 170억 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를 캡스톤파트너스, 한국투자증권, 쿼드자산운용, 하나금융투자, 하나은행, 서울대학교기술지주 등으로부터 받은 바 있다.

[핀테크(Fin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