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mmerce

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 뷰티관 공식 오픈…스타일 커머스 공략 속도 낸다

2022-03-30 < 1 min read

author:

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 뷰티관 공식 오픈…스타일 커머스 공략 속도 낸다

Reading Time: < 1 minute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뷰티 상품들을 모아 판매하는 ‘뷰티관’을 정식 오픈하고 패션과 뷰티 브랜드를 아우르는 스타일 커머스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고 30일 밝혔다.

지그재그는 앱 내 뷰티 탭을 추가하고 오는 4월 1일부터 정식 운영한다. 아모레퍼시픽(헤라,라네즈, 마몽드, 아이오페 등), 3CE, 롬앤, 멜릭서, 클리오, 페리페라, 비플레인, 로레알 파리를 포함한 200개 이상의 뷰티 브랜드가 입점해 스킨케어, 색조메이크업, 바디용품, 향수, 디바이스까지 뷰티와 관련된 모든 상품을 판매한다.

패션 빅데이터를 활용한 인공지능(AI) 추천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지그재그에 뷰티관이 더해지면서 다양해진 상품과 쇼핑 데이터를 확보하게 된 만큼 개인별 스타일 추천 기능이 더욱 강력해질 것으로 보고 있다.

지그재그는 뷰티관 정식 오픈을 기념해 4월 1일부터 11일까지 ‘웰컴 페스타’를 진행한다. 이외 3월 30일과 31일에는 페스타 기간 동안 장바구니 합산 금액 기준으로 최대 33% 할인 받을 수 있는 얼리버드 쿠폰을 제공한다.

카카오스타일 측은 “뷰티관 정식 운영을 시작으로 개인화, 콘텐츠, 관계에 기반한 스타일 커머스의 새로운 가치를 고객들에게 선사할 것”이라며 “뷰티는 글로벌 비즈니스에서도 중요한 축을 담당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K뷰티의 우수함을 전세계에 알리는 글로벌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으로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커머스(Commerce)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