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Funding

패션 메타버스 몰 ‘에프앤에스홀딩스’, 100억원 규모 시리즈B 투자 유치

2022-04-04 < 1 min read

author:

패션 메타버스 몰 ‘에프앤에스홀딩스’, 100억원 규모 시리즈B 투자 유치

Reading Time: < 1 minute


스타일테크(3D/VR/AR) 기반 패션 메타버스 플랫폼 패스커 운영사 에프앤에스홀딩스가 100억 원 규모의 시리즈 B 투자 유치를 완료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라운드에는 DS자산운용, 유니온투자파트너스, 피앤피인베스트먼트를 비롯하여, 기존 투자사인 오픈워터인베스트먼트, 넥스트지인베스트먼트, 윈베스트벤처투자 총 6개 투자사가 참여했다.

이번 투자 유치로 에프앤에스홀딩스는 패션 메타버스 몰 플랫폼 개발에 속도를 더하고, 미래 유망 산업인 글로벌 디지털 패션 산업 시장을 선점할 계획이다.

에프앤에스홀딩스는 2018년 패션 기업 및 개인 누구나 스타일테크 기반의 디지털 패션 콘텐츠를 생산•유통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설립됐다. 관련 플랫폼인 패스커(FASSKER)를 2020년 베타 런칭, 이를 통해, 새로운 콘텐츠인 VR 스토어, AR룩북 등의 3D 콘텐츠를 개발했다. 현재는 가상 세계와 현실 세계가 공존하는 공간에서 디지털 콘텐츠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패션 메타버스 몰 플랫폼 개발을 준비 중에 있다. 

이번 라운드의 투자를 주도한 디에스자산운용 김희중 심사역은 “에프앤에스홀딩스는 높은 수준의 기술력과 다수의 패션 전문가를 보유한 회사로써 이미 고객사 만족도를 가진 회사로 향후 메타버스 패션 커머스 시장 역시 선도할 수 있는 회사라 생각되어 투자를 결정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패스커는 이번 투자 유치를 계기로 패션 메타버스 기술을 한 단계 스텝 업 하는 동시에 글로벌 해외 시장을 공략할 전망이다. 

[패션테크(Fashion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메타버스(metaverse) 관련 소식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