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퍼스트게이트, ‘2022 부스트 스타트업 프로그램’ 참가사 모집(~4월15일)

2022-04-05 < 1 min read

author:

퍼스트게이트, ‘2022 부스트 스타트업 프로그램’ 참가사 모집(~4월15일)

Reading Time: < 1 minute

퍼스트게이트인천경제자유구역청, 인천테크노파크가 주최하는 ‘2022 부스트 스타트업 프로그램’ 참여기업을 오는 15일까지 모집한다.

해외 진출을 원하는 스타트업을 지원하는 이번  프로그램에는 퍼스트게이트가 주관기업을 맡고 글로벌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도해코리아가 글로벌 진출을 위한 참여기관으로 공동 운영한다.

선정된 스타트업 기업에게는 ▲TIPS 추천, ▲프리A 투자기회와 글로벌 업체인 ▲도해인터내셔널이 직접 투자하고 지원하는 기회는 물론 ▲영국 런던을 중심으로 파리와 암스테르담을 엮는 유럽 현지화 프로그램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마트시티, 바이오, 헬스케어, 비대면 분야 등 글로벌 진출이 가능한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선정된 6개 업체에게는 ▲글로벌 진출을 위한 맞춤형 전략보고서 제작 ▲해외 진출 전략 수행 코칭 ▲투자유치 IR을 지원받는다.

박성준 퍼스트게이트 대표는 “해외진출과 TIPS 추천을 원하는 스타트업에게는 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고 도해코리아 양병철 대표는 “단순한 업체 소개에서 그치지 않고 주관사가 직접 현지에서 지원 육성하는 프로그램으로 실질적인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스타트업 경진대회/지원사업 소식 전체보기]

[해외진출(Go global)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