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Blockchain Contents people

지식 커뮤니티 ‘아하’, NFT 사업 본격화…람다256 대표-마스트 대표 변호사 고문 위촉

2022-04-06 < 1 min read

author:

지식 커뮤니티 ‘아하’, NFT 사업 본격화…람다256 대표-마스트 대표 변호사 고문 위촉

Reading Time: < 1 minute

지식 커뮤니티 플랫폼 아하를 운영 중인 더코퍼레이션은 블록체인·NFT 사업 역량 및 IT 법률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박재현 람다256 대표와 이정환 법무법인 마스트 대표 변호사를 경영 고문으로 추가 위촉했다고 6일 밝혔다. 

박재현 대표는 블록체인 서비스 플랫폼 루니버스 운영사인 람다256 대표로 역임 중이다. 삼성전자와 SK텔레콤을 거쳐 현재는 블록체인 클라우드 시장의 리더로서 업계에서 유명 인사로 통한다. 아하의 신규 블록체인·NFT 고문으로서 아하의 NFT 비즈니스 개발 및 고도화를 위한 자문을 담당할 예정이다.

이정환 변호사는 현재 법무법인 마스트의 대표 변호사로서, 과기정통부 고문 변호사 규제심사위원, 코리아스타트업포럼 법률지원단 간사로 활동하였고, 스타트업&IT기업의 신사업, M&A를 다수 담당한 법률전문가로 업계에서 유명하다. 아하의 법률 고문으로 합류하여 아하의 비즈니스 핵심 역량 중 하나인 블록체인 기술에 필요한 법/규제 준수를 비롯한 종합적인 IT 법률 자문을 담당할 예정이다.

아하 서한울 대표는 “아하의 비전에 공감한 각 분야의 저명 인사들을 경영 고문으로 모시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다”라며, “블록체인·NFT, IT 법률 분야를 대표하는 어드바이저 위촉을 발판 삼아 향후 아하의 NFT 비즈니스 진출 및 확장에 있어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아하는 사람들의 궁금증과 문제 해결을 돕는 지식 커뮤니티 플랫폼으로, 궁금한 점을 질문하면 검증된 전문가로부터 답변을 받을 수 있는 온라인 Q&A 커뮤니티 아하Q&A와, 전문가와 1:1 온라인 상담을 할 수 있는 아하커넥츠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아하는 향후 지속적인 지식 서비스 확장을 통해 사람들의 궁금증과 문제 해결을 아하 앱 하나로 해결할 수 있는 지식 서비스 슈퍼 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콘텐츠(Contents) 관련 뉴스 전체보기]

[NFT(대체 불가 토큰)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