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Blockchain Contents

P2E NFT 카드게임 ‘실타래’, 베트남 최대 MCN회사 크리에이토리와 MOU 체결

2022-04-07 < 1 min read

author:

P2E NFT 카드게임 ‘실타래’, 베트남 최대 MCN회사 크리에이토리와 MOU 체결

Reading Time: < 1 minute

P2E NFT TCG(트레이딩 카드게임) ‘실타래’ 운영사 라이크라이온(LIKELION  PTE.LTD.)은 베트남 대표 MCN 기업 크리에이토리(Creatory)와 업무 협약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협약을 체결한 크리에이토리는 베트남 현지 대표 MCN 기업이다. 50여 명의 전속 크리에이터를 통해 4000만명의 페이스북 구독자, 5000만 명 이상의 유튜브 구독자, 월 5억회 이상의 동영상 조회 수를 보이는 등 베트남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선도하고 있다.

라이크라이온은 최근에는 사업 영역을 블록체인 분야로 확장, 인플루언서 기반 소셜파이(SocialFi) 서비스 개발, 브랜드를 위한 세계관 기획/제작, NFT 마케팅 솔루션 등으로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라이크라이온 측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실타래의 베트남 유저 확보를 위한 온라인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종합적으로 진행하고, 실타래 게임 대회 등 현지 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하며, 현지 유저 커뮤니티를 적극적으로 형성, 운영할 계획이다”라며  “인플루언서를 기반으로 한 소셜파이(SocialFi) 등 현지 블록체인 비즈니스의 성공적인 구축과 운영을 위해 기술적, 운영적 자문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블록체인(Blockchain) 관련 소식 전체보기]

[콘텐츠(Contents) 관련 뉴스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