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Fintech

카카오페이, 100% 리워드‘모으는 행복’ 프로모션 실시

2022-04-12 < 1 min read

author:

카카오페이, 100% 리워드‘모으는 행복’ 프로모션 실시

Reading Time: < 1 minute

카카오페이가 리워드 프로모션 ‘모으는 행복’ 4회차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모으는 행복’은 카카오페이 앱에서 재료를 모아 랜덤 박스를 완성하면 간식 쿠폰이나 카카오페이포인트를 100% 지급하는 이벤트다. 

12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모아야 하는 랜덤박스의 재료는 박스, 테이프, 포장지, 리본, 마법가루 총 다섯 가지다. 카카오페이앱에서 다섯 가지 재료를 모두 모아 랜덤박스를 완성한 사용자들은 랜덤간식과 랜덤포인트 중 선물을 고르면 된다. 랜덤간식은 치킨과 라면, 커피, 감자칩, 초콜릿 중 무작위로 제공되며, 랜덤포인트는 카카오페이포인트 1000~5만포인트가 지급된다. 선물은 박스를 완성할 때마다 주어진다. 프로모션에 한 번이라도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년 치 간식값 150만포인트를 지급한다.

사용자들은 카카오페이앱에서 이벤트에 참여하고, 카카오톡이나 SNS 공유를 통해 친구들을 초대해 재료를 수집하면 된다. ▲ 카카오페이앱에 들어오면 누구나 최초 재료 1개를 무작위로 받고 친구에게 초대 링크를 공유하면 공유한 사람과 친구 모두 1개씩 랜덤으로 재료를 얻는다. 필요한 재료를 친구와 교환 또는 선물할 수 있고 친구 대시보드를 통해 카톡 친구들에게 참여를 유도하고 재료 교환 요청도 가능하다.

카카오페이 허브사업 안우진 부문장은 “재료 주고받기와 재료 모으기를 게임처럼 재밌게 받아들이면서 많은 사용자들이 프로모션에 참여하고 있다”고 밝혔다.

[핀테크(Fin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