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nterprise

위펀, 사무실 이사-구축 원스톱 솔루션 ‘부동산24’ 론칭

2022-04-13 < 1 min read

author:

위펀, 사무실 이사-구축 원스톱 솔루션 ‘부동산24’ 론칭

Reading Time: < 1 minute


위펀이 사무실 중개부터 인테리어, 입주청소까지 한 번에 해결해 주는 부동산 원스톱 솔루션 ‘부동산24’를 정식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위펀은 사무실 간식 관리 서비스인 ‘스낵24’를 시작으로 조식24, 커피24, 생일24 등 복지 문화를 개선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 런칭했으며 85억원의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부동산24 서비스는 사무실 구축, 이전을 고민하고 있는 각 기업의 담당자를 위해 사무실 매물 중개, 인테리어, 이사 및 입주청소까지 사무실 구축에 관한 모든 것을 관리해 주는 턴키 서비스이다. 

부동산24는 기업 이전 절차에 따라 총 3단계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먼저 부동산24에 소속된 공인중개사가 매물 유통망을 통해, 각 기업의 특징과 조건에 맞는 최적의 매물을 중개한다. 또한 비싼 사무실 중개 수수료로 부담이 큰 기업들을 위해 ‘중개수수료 무료’라는 정책을 내세워 기업의 환영을 받고 있다. 

두번째는 국가 공인 자격을 보유한 전문 공간 컨설턴트와 실내 건축 디자이너를 통해 최적의 공간 활용을 할 수 있도록 공간을 컨설팅하고 시공 및 사후관리까지 책임지는 서비스이다.

마지막으로는 인테리어 이후 전문 업체를 통한 사무실 이사 및 청소는 물론 오피스 운영에 필요한 여러 복지 서비스 제공한다. 

부동산24 측은 “다양한 업체를 컨택해야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고자 부동산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담당자들의 업무시간은 물론 비용까지 절약할 수 있게 도움이 되어 기쁘다” 라며 “더욱 많은 기업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엔터프라이즈(Enterprise)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