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vents

무협, 6월 넥스트라이즈서 대규모 오픈 이노베이션 밋업 개최…참가자 모집(~5월16일)

2022-04-18 < 1 min read

author:

무협, 6월 넥스트라이즈서 대규모 오픈 이노베이션 밋업 개최…참가자 모집(~5월16일)

Reading Time: < 1 minute

한국무역협회KDB산업은행이 오는 6월 개최하는 ‘넥스트라이즈 2022, 서울’에서 글로벌 대기업 및 벤처캐피탈 100여개사가 참가하는 대규모 오픈 이노베이션 밋업 참가사를 5월 16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푸드테크·에너지·바이오/헬스케어·인공지능·모빌리티 등 다양한 혁신산업 분야의 기업들간 밋업을 준비하고 있다. 폭스바겐·펩시·에어버스·유니버셜픽쳐스·로레알 등 글로벌 대기업 22개사와 유명 벤처캐피털 18개사가 참가 의사를 밝혔고 6월 넥스트라이즈에서 국내 스타트업과 만나 테크 스카우팅과 투자 가능성을 타진할 예정이다.

협회는 이들 대기업 및 벤처캐피탈의 협업 수요에 부합하는 우수 스타트업을 발굴해 온·오프라인 밋업 등 다양한 방법으로 네트워킹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무역협회 스타트업해외진출실 박필재 실장은 “이미 많은 국내 스타트업이 해외 진출을 통해 서비스 무역에 기여하고 있다”면서 “아시아 최대 스타트업 페어로 성장한 넥스트라이즈가 국내외 스타트업간 연결을 더욱 활성화하고 비즈니스와 투자, 그리고 혁신을 가속화하는 상생 플랫폼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넥스트라이즈 밋업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벤트(Events) 관련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