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ntests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스마트물류 창업공모전’ 참가팀 모집(~5월13일)

2022-04-19 < 1 min read

author: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스마트물류 창업공모전’ 참가팀 모집(~5월13일)

Reading Time: < 1 minute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가 주관하고 국토교통부가 후원하는 ‘2022 제8회 스마트물류 창업공모전’이 오는 5월 13일까지 참가팀을 모집한다. 

올해로 8회차를 맞이하는 이번 공모전은 물류스타트업의 발굴·육성을 목적으로 9개 팀을 선발하며, 총 3,300만원 규모의 상금을 지원한다. 

최우수상에게는 국토교통부 장관상이 수여되며, 우수기업은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보육기업 등록, 인천센터 투자유치 프로그램 참여 지원, 물류 역량강화 STEP-UP 프로그램 연계 지원 등 다양한 기회가 제공 된다.

모집 대상은 예비창업자 및 7년 이내 스타트업이며, 육송/항공/해운/창고, 전자상거래 및 유통/물류, 온디맨드, 공간, CSV, 물류 정기구독, 라스트마일, 물류 로봇 등 물류 관련 분야에 대해 공모를 진행한다.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관계자는 “올해 공모전은 수상기업을 확대해 더 많은 기업에게 혜택이 돌아가도록 계획했다. 역대 입상 기업들이 스타트업 업계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만큼 올해도 역량 있는 예비창업자 및 물류 스타트업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스타트업 경진대회/지원사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