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nterprise

채용관리 ‘나인하이어’, ‘채용 홈페이지 제작’ 기능 출시

2022-04-20 < 1 min read

author:

채용관리 ‘나인하이어’, ‘채용 홈페이지 제작’ 기능 출시

Reading Time: < 1 minute

채용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채용을 위한 홈페이지 제작, 유지보수를 할 수 있는 ‘채용 홈페이지 제작’ 기능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나인하이어는 채용 공고부터 데이터 분석까지 다양한 채용 사이트에서 쏟아지는 지원자를 쉽고 빠르게 관리 가능한 클라우드 기반 기업용 채용 관리 솔루션이다. 비효율적인 채용 업무를 자동화해 불필요한 채용 업무 시간 단축할 수 있도록 돕는다. 단축한 시간으로 기업들이 더욱 다양한 후보자들을 만나고, 효율적으로 지원자를 검토하고 채용을 성공하게 한다.

2021년 7월 16일에 출시한 나인하이어는 현재 420여곳의 고객사가 사용 중이며, 높은 소비자 만족으로 2022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나인하이어 채용 홈페이지 제작 기능의 차별점은 기존의 채용 홈페이지 제작을 위한 소요 시간과 비용을 크게 단축시킨다는 점이다. 텍스트, 이미지, 링크, 동영상, 지도 등의 다양한 디자인 템플릿을 제공하여 채용 담당자는 큰 비용 부담없이 기업 소개 및 채용 정보만 입력하면 된다. 쉬운 사용성으로 기존의 채용 홈페이지 제작에 필요했던 개발자, 디자이너, 외주사의 도움이 필요없어 진다.

채용 홈페이지 제작 기능 출시로, 채용 및 지원자 관리 솔루션과 연동하는 기능이 포함된 채용 홈페이지를 구축할 수 있게 됐다. 기존에 등록되어 있는 채용 목록이 연동되어 채용 공고부터 지원까지 채용 접수가 한 곳에서 가능하다. 또한, 회사의 브랜딩에 맞게 자체적으로 디자인 편집이 가능하고, 가독성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 템플릿도 기본으로 제공한다. 그 외에도 데스크톱 뿐만 아니라 태블릿, 모바일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회사에 맞는 도메인 커스텀이 가능하다.

정승현 나인하이어 대표는 “이번에 출시된 기능은 채용 담당자로서 가장 많은 시간을 쓰는 업무들을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다”며“나인하이어는 앞으로도 채용 속도와 효율성,객관성을 높이려는 여러 기능을 추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엔터프라이즈(Enterprise) 소식 전체보기]

[채용(recruit) 관련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