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dutech recruit

클래스팅, AI/ML 연구팀 신설…100명 규모 전 직군 채용 실시

2022-05-09 1 min read

author:

클래스팅, AI/ML 연구팀 신설…100명 규모 전 직군 채용 실시

Reading Time: 1 minute

에듀테크 기업 클래스팅은 AI와 블록체인 기술 활용 및 서비스 강화를 위해 대규모 채용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클래스팅은 Machine Learning과 AI Research 팀을 신설하고, AI 엔지니어와 교육 분야 AI 리서치에 경험 및 관심이 있는 석박사급 인재를 채용하고 있다. 개발 인력을 포함한 채용 인원은 100명 규모로 2022년 상반기 인력을 현재의 200% 이상 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채용 직군은 채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클래스관리 도구인 클래스팅과 소셜 게이미피케이션 러닝 서비스인 클래스팅 AI를 통해 확보한 7.8억 건 이상의 정형화된 학습 데이터와 비정형화된 교육 데이터를 활용하여 개인화된 교육 제공에 필요한 분석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지속해서 확보할 수 있는 방대한 양의 교육 데이터 분석 정확도를 높이기 위해 ‘엘로 점수 기반 학습자 시스템’에 대한 특허도 출원했다. 

조현구 클래스팅 대표는 “AI 기술의 활용이 다양한 영역에서 이뤄지고 있고, 적용의 사례가 점차 늘어나고 있다. 지금까지 고도화해온 AI 기술 경험으로 보면 AI의 핵심은 결과의 신뢰도와 정확도에 있다”며, “지난 10년 동안 클래스팅이 쌓아온 교육 데이터와 지금도 계속 확보 중인 데이터와 기술을 통해 ‘배움’을 평등하게 제공하고, 가속화하고자 하는 클래스팅의 의미 있는 도전에 함께 할 분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에듀테크(Edu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채용(recruit) 관련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열심히 듣고 성실히 씁니다.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