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ntests Venture Capital

킹슬리벤처스,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 ‘KIGSMAN X+ Global’ 참가 기업 모집(~5월27일)

2022-05-10 < 1 min read

author:

킹슬리벤처스,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 ‘KIGSMAN X+ Global’ 참가 기업 모집(~5월27일)

Reading Time: < 1 minute

액셀러레이터 킹슬리벤처스가 2022 K-Global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인 ‘KINGSMAN X+ Global’에 참가할 기업을 오는 27일까지 모집한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K-Global 액셀러레이터 육성 사업 액셀러레이터로 선정된 킹슬리벤처스는 본 프로그램을 통해 창업 7년 이내의 AI, 데이터 기반 XR 분야의 우수한 사업성과 기술력을 가진 스타트업을 모집한다. 

참가팀 1천만원 이상 투자, TIPS 프로그램 연계 등의 투자 유치 지원 등을 통한 사업화 자금 확보의 기회는 물론, 킹슬리벤처스 영국 본사와 연계한 영국 글로벌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국내외 전문가의 사업화 멘토링, IR 코칭 등을 통해 선발팀의 밸류업을 지원할 예정이다.

킹슬리벤처스 관계자는 “이번 K-global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통해 스타트업의 글로벌 진출을 전문적으로 지원하는 액셀러레이터로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 며  “글로벌 진출에 관심이 있는 우수 스타트업의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벤처캐피탈(Venture Capital) 관련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경진대회/지원사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