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LG전자, 김캐디와 손잡고 스크린골프 프로젝터 시장 공략

2022-05-18 < 1 min read

author:

LG전자, 김캐디와 손잡고 스크린골프 프로젝터 시장 공략

Reading Time: < 1 minute

LG전자김캐디는 LG전자의 빔프로젝터 등 프리미엄 제품을 김캐디의 제휴 스크린골프장에 공급하는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빔프로젝터를 시작으로 골프시설에 필요한 다른 가전까지 점차 공급 품목을 확대할 예정이다. 

김캐디는 스크린골프장 가격, 시설 정보와 모바일 간편예약을 제공하는 앱 서비스로, 출시 3년 만에 45만 다운로드를 달성하는 등 빠른 성장세를 보인다. 스크린골프장 점주는 매장관리 솔루션을 통해 예약 내역, 정산 현황 등 매장 운영 전반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지난 해 LG프로빔을 선보이며 사무용 프로젝터 시장에 진출한 LG전자는 김캐디와의 협업을 통해 본격적으로 점유율 확보에 나설 계획이다. LG프로빔은 4K 초고화질(UHD) 해상도에 5000안시루멘의 밝기를 제공한다.

이요한 김캐디 대표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프리미엄 시설로 무장한 스크린골프장의 인기가 점차 높아지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김캐디를 통해 예약한 매장에서 보다 실감나는 플레이 환경을 체감할 수 있도록 매장에 LG프로빔을 적극 소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서영덕 기업2담당은 “LG전자가 프로젝터 시장에서 쌓아온 혁신 기술과 노하우가 국내 최다 스크린골프장 네트워크를 확보한 김캐디와 만나 시너지 효과가 날 것”이라며 “LG 프로빔을 필두로 프리미엄 프로젝터 시장을 공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스포츠테크(SportsTech) 관련 뉴스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