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ntests

프라이머, 스텔스창업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이번 휴가에는 창업을”(~7/23)

2022-07-14 < 1 min read

프라이머, 스텔스창업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이번 휴가에는 창업을”(~7/23)

Reading Time: < 1 minute

엑셀러레이터 프라이머는 네번째 스텔스창업 멘토링 프로그램에 참가할 예비창업자를 오는 23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스텔스창업 멘토링 프로그램직장인 예비창업자들에게 창업, 사업모델, 자금유치 등을 멘토링하는 프로그램으로 일년에 두번 선발해 지원한다. 지난 3회에 프로그램에서는 12팀의 직장인 예비 창업자들을 선발해 멘토링했다. 6개월사이 3회 12팀 중 3팀이 창업을 했고 투자를 유치했다. 

특히, 이번 네번째 스텔스창업 멘토링 모집에는 멘토링 외에 창업아이디어는 있지만 개발이나 마케팅을 함께 할 팀이 없는 예비창업자들과 개발, 마케팅 등의 전문성을 가지고 있으며 창업에 관심이 있는 직장인들을 소개, 함께 창업팀을 만들수 있게 도와 준다.

다섯 벤처를 창업하고 두 회사를 코스닥에 상장한 연쇄창업가이자 프라이머의 권도균 대표와 스텔스창업을 경험한 스타트업 선배창업가들이 함께 멘토로 나선다. 

권도균 프라이머 대표는 “잠재성이 있고 기회가 높은 예비창업자의 경우 일회성 프로그램이 아니라 지속적인 멘토링을 통해 진짜 창업할때까지 지원하고 투자유치도 도와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타트업 경진대회/지원사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