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vents

경기혁신센터, ‘스타트업 815 NEXT’ 성료

2022-07-15 < 1 min read

author:

경기혁신센터, ‘스타트업 815 NEXT’ 성료

Reading Time: < 1 minute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경기혁신센터)가 지난 14일 ‘제7회 스타트업 815 NEXT’를 개최했다.

‘스타트업 815 NEXT’는 경기혁신센터가 후속 투자 유치를 원하는 기업을 발굴하고 관련 업계 펀드 투자자를 적극 매칭하는 IR 프로그램이다. 현재까지 6회차를 운영하는 동안 19개 기업이 참여했고, 참가기업의 56% 이상 후속 미팅이 진행됐다.

이번 회차는 D·N·A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참가 기업에는 ▲‘헬리오센’(3차원 공간정보 플랫폼(DiTAP)을 위한 3D타일 자동생성 및 대용량 데이터 제공 기술) ▲‘아트앤라이프’(AI 미술 큐레이팅ㆍ그림 추천 서비스) ▲‘리틀송뮤직’(AIㆍ빅데이터ㆍ클라우드 기술 기반 미디어 창작자용 자체제작 BGM 제공 서비스) 3개 사가 참여하여 기업의 비즈니스 모델과 해당 BM의 경쟁력을 증명했다.

VC로는 케이런벤처스, 캡스톤파트너스, 시그나이트파트너스, 쏠레어파트너스가, AI 전문가로 라온피플의 이석중 대표가 참석했다. 

경기혁신센터 관계자는 “창업존은 스타트업을 위한 후속 투자 유치 허브로서의 역할을 이어 나갈 것”이라며, “유망한 BM을 지닌 기업과 관련 업계 전문 투자자를 적극적으로 매칭하도록 계속해서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스타트업 815는 매월 둘째 주, 셋째 주, 넷째 주 목요일에 판교 창업존에서 스타트업 성장 단계별로 진행된다.

[유용한 스타트업 리스트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열심히 듣고 성실히 씁니다.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