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나우, 경력직 개발자 집중 채용
원격의료 플랫폼 닥터나우가 경력직 개발자 집중 채용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닥터나우는 국내 최초로 비대면 진료 및 처방약 배송 서비스를 시작해 누적 이용자 수 600만 건, 누적 다운로드 수 300만 건을 돌파하며 원격의료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최근 400억 원의 시리즈B 투자를 받으며 비대면 진료를 중심으로 헬스케어 전반을 아우르는 서비스 고도화를 위해 개발자 집중 채용에 나섰다.
모집 분야는 △안드로이드 △iOS △백엔드 △프론트엔드 △데브옵스 등 5개 직무이며 채용 규모는 두 자릿수이다. 각 지원 분야 경력이 최소 2년 이상이면 학력과 전공 무관하게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닥터나우 개발팀은 자체 온보딩 시스템을 통해 합류 직후 보다 빠르게 적응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개발에 필요한 장비와 소프트웨어 지원을 통해 업무에 보다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있다.
또한, 집중 채용이 진행되는 7월 말까지 입사를 지원하고 최종 합류하면 입사 축하금으로 200만 원을 제공한다.
닥터나우 이현석 최고기술책임자(CTO)는 “닥터나우는 팀원 모두가 ‘우리는 오늘도 사람을 살린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주도적으로 의사결정을 할 수 있는 문화를 지향하고 있다”며, “빠르게 성장하는 기업에서 원팀으로 혁신적인 서비스를 만들어 나갈 인재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닥터나우는 조직원들이 주도적으로 업무를 진행하는 문화를 바탕으로 최근 전문 의료인 실시간 Q&A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전담의사’를 통한 주치의 지정 상담, 처방약 복용 안내 서비스 ‘복약알림’ 등 비대면 진료 전후의 예방과 관리 영역까지 서비스를 확장하였다. 또한 심리상담, 만보기 등 다양한 헬스케어 서비스를 추가하며 헬스케어 슈퍼앱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 올라케어, 코로나19 재확산 영향에 앱 누적 이용자 수 500만명 돌파
- 엠디스퀘어, 25억원 규모 프리 시리즈A 1차 투자 유치
- 여성 헬스케어 ‘모션랩스’, 팁스 선정 “기술력 확보 및 고도화 진행”
- 굿닥, 전국 병원 예약 컨시어지 서비스 출시
- 원격진료 ‘솔닥’, 포스코기술투자로부터 시리즈A 투자 유치…400억 기업가치 인정
- ‘400억 투자 유치’ 닥터나우, 대규모 경력직 공개 채용
- 닥터나우, 400억원 규모 시리즈B 투자 유치…기업가치 2,000억원 이상 평가
- 원격의료산업협의회, 1회 정기총회 개최 “비대면 진료 제도 안착 기여할 것”
- 여성 헬스케어 ‘닥터벨라’, 산부인과 비대면 진료 서비스 출시
- 굿닥, 210억원 규모 시리즈A 투자 유치…”당초 투자 목표액 상회”
- 케어네이션, IT 인재 대규모 채용(~8월31일)
- 람다256, 블록체인 개발직군 하반기 대규모 추가 채용
- 뮤직카우, 신입·경력 대규모 공개 채용 실시(~8월31일)
- 토스, 경력 3년 이하 개발자 공개 채용(~8/3)
- 열한시, 숙박 시설 클리닝 키퍼 모집
- ‘1,730억원 투자 유치’ 에이블리, 엔지니어 및 데이터 직군 채용 규모 2배 확대
- 에듀테크 ‘밀당PT’, 전 직군 대규모 인재 채용
- 메디컬아이피, ‘의료 메타버스’ 고도화 위한 두자릿수 인재 채용 실시
- AI 매칭 결혼 정보 ‘모두의지인’, 대규모 채용 실시
- ‘330억 투자 유치’ 뽀득, 대규모 채용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