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Funding

패션 특화 3D 시뮬레이션 엔진 ‘지이모션’, 네이버 D2SF서 투자 유치

2022-08-02 < 1 min read

author:

패션 특화 3D 시뮬레이션 엔진 ‘지이모션’, 네이버 D2SF서 투자 유치

Reading Time: < 1 minute

패션 특화 3D 시뮬레이션 엔진을 개발한 지이모션이 네이버 D2SF(D2 Startup Factory)로부터 후속 투자를 유치했다고 2일 밝혔다. 금액은 비공개다. 

지이모션은 원단 재질, 피팅에 따른 패턴 변화 등을 정교하고 사실적으로 구현해 몰입감을 높였고, 빠른 렌더링으로 사용성 또한 뛰어나다. 가상 피팅 솔루션, 3D 패션 제작 솔루션, 의상 디자인 솔루션 등을 개발해 다수 파트너사로부터 더욱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사실감 뛰어난 헤어 시뮬레이션 기술, 아바타 생성 기술 등도 보유하고 있어, 디지털 패션은 물론이고 메타버스 산업에서도 필수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네이버 D2SF는 지난 21년 첫 투자 이후 지이모션과 네이버 사업·기술 조직의 교류 및 협력을 지원하고 있다. 이커머스, 버추얼휴먼,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접점을 발굴해, 협력을 구체화하는 중이다.

양상환 네이버 D2SF 리더는 “지이모션은 패션 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력을 갖췄다”라며 “네이버와도 긴밀한 파트너십을 통해, 함께 글로벌 경쟁력을 키워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네이버 D2SF는 현재 몰입형 분야의 기술 스타트업을 공개 모집 중이다. 최종 선정된 팀에는 네이버 D2SF가 직접 투자하고, 네이버와의 긴밀한 교류 및 협력을 추진한다. 스타트업 성장을 위해, 전용 업무공간, 홍보·마케팅, 후속 투자 유치, 네이버 D2SF가 투자한 90여 팀과의 커뮤니티 등을 지원한다.

[패션테크(Fashion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열심히 듣고 성실히 씁니다.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