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ntests

엔슬파트너스, ‘엔슬 테크스타트업랩 6기’ 참여기업 모집(~9월16일)

2022-08-30 < 1 min read

엔슬파트너스, ‘엔슬 테크스타트업랩 6기’ 참여기업 모집(~9월16일)

Reading Time: < 1 minute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엔슬파트너스는 ‘엔슬 테크스타트업랩(ETSL) 6기’에 참가할 기업을 오는 9월 16일까지 모집한다. 

엔슬 테크스타트업랩은 기업과 산업을 위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을 초기에 발굴하여 투자하고, 경쟁력 있는 B2B 솔루션 개발 역량과 기술 및 제품을 갖춘 기업을 집중 육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 프로그램이다.

모집 대상은 창업한 지 3년 이내의 기술 기반 스타트업 및 예비 창업팀이며 소프트웨어 기반의 B2B 솔루션, 인터넷 서비스 플랫폼 솔루션, IoT 및 IIoT 센서 및 데이터 플랫폼 솔루션, 로보틱스 및 자율 주행 솔루션, 5G 네트워크 솔루션이다. 

엔슬 테크스타트업랩은 최종 선정된 스타트업에 대해 프리시드 또는 시드 투자와 함께 6개월 간의 액셀러레이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나아가 엔슬파트너스는 엔슬 테크스타트업랩 졸업 기업에게 후속 투자 연계 및 성장 단계에 맞는 R&D 지원 프로그램과 TIPS 연계를 통해 안정적인 사업 개발과 성장을 지원할 예정이다.

[스타트업 경진대회/지원사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