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Funding logistics

비대면 화물 운송 ‘짐랄라’ 운영사 온잇코리아, 투자 유치

2022-09-06 < 1 min read

author:

비대면 화물 운송 ‘짐랄라’ 운영사 온잇코리아, 투자 유치

Reading Time: < 1 minute

스마트 온디맨드 화물 운송 플랫폼 서비스 짐랄라 운영사 온잇코리아가 투자를 유치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투자에는 마크앤컴퍼니윤민창의투자재단, 씨엔티테크, 필로소피아벤처스가 공동으로 참여했다. 금액은 비공개다.

올해 3월 공식 출시한 짐랄라는 추가비용 없는 견적, 고객 안심이사, 편리한 의사결정 시스템을 지향하는 이사 및 운송 서비스다. 짐랄라는 추가요금 지불 가능성을 낮추기 위해 주거 및 짐 정보를 상세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카테고리를 세분화한 것은 물론 고객이 손쉽게 이사 및 운송을 예약할 수 있도록 파트너의 리뷰 및 평점, 제공서비스, 상세 프로필을 제공하고 있다.

짐랄라는 앞으로 파트너와 고객 간의 원활한 소통을 위한 채팅 기능과 더불어 여성이 안심하고 이사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리뷰를 작성한 고객의 성별 비율을 확인할 수 있는 파트너 페이지 개편 등 다양한 서비스 오픈을 앞두고 있다

투자사들은 짐랄라의 ▶물류와 AI를 접목한 기술력 ▶타 업종으로의 확장 가능성 ▶대표자 및 팀의 사업화 역량 ▶데이터와 고객 중심으로 설계된 서비스 등 높게 평가한 것으로 전해졌다.

투자에 참여한 한 투자사는 “화물 운송 시장의 디지털 전환에 대한 기회 속에서 짐랄라 팀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고객 지향적 서비스를 전개하고 있고, 공급자 확보를 위한 대표자 및 팀의 속도감 있는 사업화 역량을 높이 평가했다”고 말했다.

정승범 온잇코리아 대표는 “이번 투자를 통해 고객이 짐랄라 서비스로 더 편리한 이사 및 운송 견적을 받을 수 있는 환경을 만들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이사 및 운송이 불편하고 힘든 경험이 아닌, 편리하고 안심할 수 있는 즐거운 경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물류(Logistics) 관련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열심히 듣고 성실히 씁니다.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