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mmerce Funding

브랜드엑셀러레이터 ‘에제드’, 전략적 투자 유치

2022-09-16 < 1 min read

author:

브랜드엑셀러레이터 ‘에제드’, 전략적 투자 유치

Reading Time: < 1 minute

브랜드엑셀러레이터 에제드시드 단계의 전략적 투자를 유치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투자는 다수의 기업 M&A 경험을 보유하고 현재 비즈니스를 운영 중인 국내 유명 투자자(비공개)가 참여했다. 투자금 규모는 비공개다. 

에제드는 ‘우리가 재정의한 시장의 1위가 된다’라는 목표를 바탕으로 마케팅과 디자인 에이전시를 운영하면서 시장과 제품/서비스를 재정의하고 그에 맞는 퍼포먼스와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브랜드의 성장을 가속화하는 브랜드 엑셀러레이터이다.

21년 4월 28일 사업을 시작해 현재 누적 클라이언트 1,000개를 돌파했고 뷰티부터 신선식품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와 대기업부터 소기업 까지의 다양한 규모의 기업들과 함께 성장했다.

에제드는 이번 전략적 투자를 통해 핵심 비즈니스 모델인 ‘Brand Accelerating’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브랜드엑셀러레이팅은 제품력 등의 본질은 뛰어나나 마케팅과 브랜딩 역량이 부족해서 세상에 알려지지 못하는 브랜드들과 함께 브랜드사는 제품 개발과 생산에 집중하고 에제드가 마케팅과 브랜딩 역량과 비용을 투자하는 형태의 비즈니스 모델이다.

모든 것들이 상향평준화 된 요즘 커머스 시장에서 브랜드만의 유니크한 차별점을 재정의하고 그걸 고객의 니즈는 높으나 경쟁하지 않는 시장을 찾아서 전달하고 브랜드 그 자체의 힘을 지니고 성장할 수 있도록 하는 에제드의 핵심 비즈니스 모델이다. 현재 브랜드엑셀러레이팅을 통해 뷰티, 밀키트, 주얼리 브랜드를 각각 운영하고 있다. 이런 성과를 통해 올 상반기 주주 및 임직원 전체에 순이익 배당을 실시한 바 있다. 

이재무, 손용호 에제드 대표는 “함께 치열하게 토론하고 고민해서 탄생된 브랜드를 중장기적 관점에서 함께 의논하고 실행해 폭발적인 성장을 에제드와 함께 만들어갈 사람을 기다린다”라고 밝혔다.

[마케팅테크(Mar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열심히 듣고 성실히 씁니다.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