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Blockchain Enterprise Fintech Funding

블록오디세이, 블록체인 금융 솔루션 기업 ‘이지스트레이딩’ 인수

2022-09-28 < 1 min read

author:

블록오디세이, 블록체인 금융 솔루션 기업 ‘이지스트레이딩’ 인수

Reading Time: < 1 minute

블록오디세이가 블록체인 금융 전문 솔루션 기업 이지스트레이딩을 인수했다고 28일 밝혔다. 인수대금은 비공개다. 이번 인수는 블록오디세이 창립 후 첫 인수합병(M&A)이다.

블록오디세이는 블록체인 원천 기술을 활용하여 기업들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블록체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인수로 국내 대기업 및 금융사와 활발한 사업을 전개중인 블록오디세이의 사업영역 확장에 보다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

이지스트레이딩은 국내외 20개 이상 가상자산 거래소의 실시간 데이터를 기반으로 가상자산 고빈도 매매 시뮬레이션 솔루션(EZS Trading System)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지스트레이딩의 솔루션은 구독형 서비스로 제공되어 고객의 인프라 구축 부담을 최소화하고 필요 서비스 범위에 따라 유연한 활용이 가능하다. 이같은 경쟁력을 바탕으로 설립 초기임에도 불구하고 지난해 매출 17억원, 당기순이익 4억원의 견조한 실적을 거뒀다.

블록오디세이는 이번 인수를 통해 엔터프라이즈 블록체인 솔루션 공급자의 지위를 공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이지스트레이딩의 가상자산 거래 시뮬레이션 솔루션을 확보함으로써 블록오디세이는 정품인증, NFT as a Service, 블록체인 금융 솔루션을 아우르는 토털 B2B 블록체인 솔루션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김기영 블록오디세이 대표는 “이지스트레이딩은 차별적인 기술 경쟁력을 토대로 안정적인 반복 매출을 발생시키고 있는 회사로, 솔루션 업체이기 때문에 가상자산을 직접 취급하지 않아 컴플라이언스 이슈와도 분리되어 있다”며 “기업들이 활용할 수 있는 블록체인 솔루션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하여 글로벌 탑티어 엔터프라이즈 블록체인 솔루션 공급자로 도약할 것”이라고 밝혔다.

[인수합병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