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nterprise recruit

채널코퍼레이션,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 채용 실시

2022-09-28 2 min read

author:

채널코퍼레이션,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 채용 실시

Reading Time: 2 minutes

올인원 비즈 메신저 ‘채널톡‘을 운영하는 채널코퍼레이션은 전 사업 분야에 걸쳐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28일 밝혔다.

채용 분야는 △개발 △비즈니스 △운영 3개 부문으로, 채널톡과 글로벌 B2B SaaS 시장에서 체계적으로 비즈니스 규모를 확장해 갈 성장 잠재력을 지닌 인재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심사와 1~3차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직무에 따라 PT 발표, 코딩테스트 등의 과제 전형이 수행될 수 있다. 입사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채널톡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채널톡은 신규 입사자들이 회사에 원활히 적응하도록 별도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고객이 답이다’의 기업 모토를 바탕으로 채널톡의 기본적인 구조와 기능별 역할 등을 알 수 있는 ‘온보딩 교육’을 비롯해 같은 팀 멤버가 ‘버디’가 되어 안정적인 소속감을 형성해 주는 ‘버디 프로그램’, 첫 3개월간 인사팀과 주기적으로 회사 생활을 위한 노하우를 전수받으며 심리적 안정감을 취할 수 있는 개별 상담 프로그램 ‘피플팀 1on1’을 통해 조직 안에서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입사자들은 사내 구성원들과 벽이 없는 소통으로 시너지를 창출하며 커리어를 쌓을 수 있다. 책임을 기반으로 한 자율적인 사내 문화를 갖고 있는 채널톡은 팀별 대화 시간 극대화를 위한 ‘코어타임’을 제외하고 정해진 시간 없이 자유롭게 출퇴근할 수 있다. 또한, 본인이 목표로 하는 성과를 달성했거나 컨디션이 안 좋을 경우 때는 팀원들과 대화를 통해 자발적으로 휴식을 취할 수 있어, 자연스레 다같이 협동하는 업무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

최시원 채널톡 공동대표는 “국내외 가입 고객사 수 10만개 돌파는 채널톡이 5년 동안 만들어 온 기록이다. 앞으로 더 큰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서는 단단한 내실과 뛰어난 퍼포먼스성을 가진 인재를 확보하는 게 무엇보다 중요하다”라며 “채널톡과 함께 체계화된 시스템을 갖추고 글로벌 시장으로 뛰어갈 우수 인재들의 많은 지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채용(recruit) 관련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