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Bio-HealthCare

닥터나우, 제휴 의료기관 2500곳 돌파

2022-10-31 < 1 min read

author:

닥터나우, 제휴 의료기관 2500곳 돌파

Reading Time: < 1 minute

원격의료 플랫폼 닥터나우는 제휴 의료기관이 2500곳을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2021년 12월 비대면 진료 및 처방약 배송 서비스를 시작한 닥터나우는 전국 2500여곳의 병·의원 및 약국과 서비스 제휴를 맺으며 국내 원격의료 플랫폼 중 가장 많은 의료기관과 협업하고 있다.

닥터나우는 전국에 걸친 제휴 의료기관 확충을 통해 폭넓은 진료 선택권을 제공하고 있다. 이용자들은 내과, 이비인후과, 산부인과, 소아청소년과, 피부과 등 20개 진료 과목 중 자신의 증상에 맞는 병원을 선택할 수 있으며, 늦은 밤이나 공휴일 등에도 비대면 진료 서비스를 만날 수 있다. 

아울러, 제휴 의료기관 증가로 처방약 배송 인프라도 함께 확대됐다. 수도권을 제외한 지방의 제휴 약국이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늘어 지방에 거주하는 이용자가 보다 신속하고 편리하게 처방약을 받아볼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됐다.

닥터나우 김태환 세일즈 총괄이사는 “코로나19와 열악한 동네 상권 때문에 폐업을 고민하던 약국이 닥터나우와의 제휴를 통해 운영난을 해소했을 뿐 아니라 인원도 충원했다는 소식을 지속적으로 확인하고 있다”며, “제휴 의료기관과 끊임없이 협력하여 생활 곳곳의 의료 사각지대를 해소하고 병·의원과 약국 수익 창출에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비대면진료 관련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