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ntests Venture Capital

인포뱅크, 디캠프 오피스아워 프로그램 참가기업 모집(~11월13일)

2022-11-07 < 1 min read

author:

인포뱅크, 디캠프 오피스아워 프로그램 참가기업 모집(~11월13일)

Reading Time: < 1 minute

인포뱅크의 기업형 엑셀러레이터 아이엑셀이 오는 24일 개최하는 디캠프 오피스아워 프로그램 참가 기업을 오는 13일까지 모집한다.   

디캠프 오피스아워 프로그램은 2014년부터 약 700회 이상 진행되어온 전문 멘토링 프로그램이다.  그간 투자·마케팅·기술 등 스타트업 성장에 필수적인 다양한 분야 최고의 멘토들이 맞춤 멘토링을 진행하고, 투자유치 등 프로그램 이후 높은 비율로 후속 투자유치를 성공하도록 돕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이번 오피스아워 멘토로 참가하는 인포뱅크 홍종철 부사장은 인포뱅크의 투자사업을 담당하는 아이엑셀(iAccel)의 대표로서, 팁스(TIPS) 프로그램 운영 및 투자총괄을 담당하고 있다. 또한 인포뱅크가 운용중인 개인투자조합과 벤처투자조합의 대표펀드매니저로서 지난 8년간 인포뱅크내에서 총180여개 스타트업 투자를 주도하고, 총120개 스타트업을 발굴하여 240억 원 투자를 진행했다. 대표적인 투자 포트폴리오로는 크라우드웍스, 비주얼, 포지큐브, 크라우드웍스, 웨이센, 에프앤에스홀딩스 등이 있다. 

이번 멘토링은 시드 투자 또는 시리즈A 투자 단계의 초기기업들을 타깃으로 투자, 창업, 경영 및 사업전략, 특허경영전략 등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특히 인포뱅크가 1세대 벤처기업으로 시작해 IPO 공개 및 중견기업으로 성장하기까지의 과정들을 바탕으로, 홍 부사장이 몸소 체험한 경험과   현실적인 조언을 전달할 예정이다.

홍종철 부사장은 “이번 멘토링을 통해 창업팀이 쉽게 놓칠 수 있는 특허경영 등 다른 멘토링 프로그램에서는 듣기 힘든 전략과 주의점들을 아낌 없이 제공하고 각 사업 단계에 맞는 컨설팅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홍종철 부사장의 오피스아워 신청은 오는 13일까지로, 디캠프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프로그램 참가 기업 선정발표는 18일이며, 본 프로그램은 11월 24일 1시부터 4시까지 마포구에 위치한 프론트원에서 진행된다. 

[스타트업 경진대회/지원사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