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mmerce

인덴트코퍼레이션, 브이리뷰 영상 후기 기반 자동화 마케팅 플랫폼 공개

2022-11-16 < 1 min read

author:

인덴트코퍼레이션, 브이리뷰 영상 후기 기반 자동화 마케팅 플랫폼 공개

Reading Time: < 1 minute

영상후기 전문 B2B SaaS 솔루션 ‘브이리뷰’를 운영하는 인덴트코퍼레이션이 브이리뷰 영상 후기 기반 ‘자동화 마케팅 플랫폼(Automated Marketing Platform, 이하 AMP)’을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인덴트코퍼레이션이 새롭게 개발한 ‘앰프(AMP)’는 다량의 실소비자 영상 후기와 AI 자동화 마케팅 기술을 활용해 다양한 채널 광고 운영이 가능한 원스톱 솔루션이다. 브이리뷰의 강력한 동영상 리뷰 생산 기능에 자체 개발한 AI 마케팅 솔루션이 더해져 광고 콘텐츠 선별 및 제작 과정까지 쉽고, 빠르게 집행할 수 있다.

앰프는 개별 영상을 제작해 광고 효과를 보고 싶지만, 시간이나 비용 측면에서 부담을 느끼는 쇼핑몰들이나 낮아진 ROAS 퍼포먼스 광고의 대체안을 찾는 이커머스 마케터들이 저비용 고효율의 광고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다.

먼저, 브이리뷰 챗봇을 통해 구매자들이 실제 상품 영상 리뷰를 양산하게 되면, 수집한 영상들을 유저 행동 데이터와 결합해 가장 매력적인 소재를 머신러닝이 선별, 이를 비디오 광고로 자체 제작하게 된다. 가장 효율이 좋은 클립 영상들은 페이스북이나 구글, 틱톡, 인스타그램 등 매체 API를 통해 자동으로 보내져 압도적인 광고 퍼포먼스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인덴트코퍼레이션은 내년 초 공식 론칭을 앞둔 앰프에 관심있는 기업들이 미리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오는 12월 31일까지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사몰을 운영중인 쇼핑몰 사장님 혹은 이커머스 마케터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선착순 총 100곳을 선정해 앰프 광고비를 1+1으로 지원한다. 앰프 광고를 50만원 집행하면, 50만원을 똑같이 추가로 지원해주는 식이며 최대 100만원까지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곳에는 ‘광고 분석 리포트’까지 제공해, 광고가 어떻게 집행되고 얼마나 높은 효율을 얻을 수 있었는지까지 한 눈에 분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브이리뷰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태석 인덴트코퍼레이션 대표는 “과거에는 이용자 분석을 통해 강력한 타겟팅 광고 서비스가 주를 이뤘다면, 이제는 소비자들에게 호소력 있는 다량의 크리에이티브 콘텐츠가 더 높은 마케팅 효율을 가져오는 시대”라며 “진정성 있는 후기만큼 효과적인 광고소재는 없듯, 앞으로 브이리뷰 앰프가 다량의 영상 후기 콘텐츠를 기반으로 새로운 고효율 마케팅 판로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리뷰 관련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