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mmerce Contents

모비두, AWS ISV 엑셀러레이트 프로그램 선정

2022-11-17 < 1 min read

author:

모비두, AWS ISV 엑셀러레이트 프로그램 선정

Reading Time: < 1 minute

올인원 라이브커머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타트업 모비두아마존웹서비스(Amazon Web Services, 이하 AWS)의 ISV(Independent Software Vendor) 엑셀러레이트(Accelerate) 프로그램에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AWS ISV 엑셀러레이트 프로그램은 AWS 상에서 실행하거나 AWS와 통합되는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조직을 위한 공동 판매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에 선정된 ISV 기업은 AWS의 글로벌 영업 팀 조직과 연결되어 새로운 영업 기회를 발굴하고 글로벌 진출을 가속화 하는데 지원을 받게 된다.

소스플렉스’는 모비두에서 자체 개발한 자사몰 라이브커머스 SaaS(Software as a Service·서비스형 소프트웨어)솔루션이다. 브랜드와 유통사 자사몰과 앱 서비스에 간편 연동을 통해 쉽고 빠르게 라이브커머스 서비스를 시작할 수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현재 소스플렉스를 통해 누적 2만회 이상 방송이 진행되었으며, 월 평균 시청 PV 3,000만회, 1,500만 명을 대상으로 1만 개 이상의 상품이 매월 거래되고 있다. 총 60곳 이상의 국내 및 글로벌 기업의 자사몰 라이브커머스 솔루션으로 소스플렉스를 사용 중이다.  

이윤희 모비두 대표는 “모비두는 커머스의 미래를 만드는 기업이다. 현재 자사몰 라이브커머스 SaaS 소스플렉스를 필두로 라이브 방송 제작, 마케팅 솔루션까지 올인원 라이브커머스 사업을 전개하여 국내 업계 1위를 유지 중이다.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는 측면에서 이번 ‘AWS ISV 엑셀러레이트’와 같은 AWS 측의 직접적인 지원 프로그램이 SaaS 비즈니스로 해외 시장 진출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콘텐츠(Contents) 관련 뉴스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