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새해에는 네이버와 ‘갓생’을…엑스퍼트, 상담 클래스 운영

2023-01-06 < 1 min read

author:

새해에는 네이버와 ‘갓생’을…엑스퍼트, 상담 클래스 운영

Reading Time: < 1 minute

네이버는 자사의 온라인 상담 플랫폼 ‘네이버 엑스퍼트’가 운세, 어학, 재테크 등 사용자들이 새해에 높은 관심을 보이는 분야 관련 전문가 상담 클래스를 선별해 제안한다고 6일 밝혔다.

네이버 엑스퍼트는 운세·세무·심리·법무 등 분야별 전문가들이 일대일 상담이나 온라인 클래스를 통해 사용자들과 만날 수 있는 지식거래 플랫폼이다.

이번 엑스퍼트 이벤트에는 심리 상담, 학업 계획, 재테크 등 사용자들이 연초 가장 많은 관심을 보이는 주제 관련, 해당 분야 선호도 높은 전문가 상담 클래스를 한 눈에 살필 수 있도록 제공된다.

사용자들이 새해에 엑스퍼트를 통해 주로 상담을 진행하는 주제들과 더불어 시즌에 적합한 주제 등을 종합해 각자 수립한 계획을 효과적으로 실천할 수 있도록 관련 상담 클래스를 선보인 것이다. 세부적으로 ▲2023년 사주 운세 ▲어학, 입시 학습 등 학업 컨설팅 ▲재테크, 세무 관련 재무 상담 등 다양한 주제의 클래스로 구성됐다.

네이버 엑스퍼트는 오는 2월 말일까지 이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기간 동안 이벤트 페이지에 구성된 상담 클래스 중 일부 콘텐츠에는 별도 할인율이 적용되는 쿠폰도 지급된다.

네이버 엑스퍼트 강춘식 리더는 “네이버 엑스퍼트 사용자들이 새해를 맞아 많은 관심을 보이고 계획을 세우는 분야에 대해 전문가들의 조언과 함께 계획 대비 목표를 효과적으로 성취할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취지”라며 “지난해 많은 사용자들이 엑스퍼트를 활용한 만큼, 올해도 다양한 상담 영역을 확대하고 전문가들에게도 새로운 기회를 발굴할 수 있는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고도화할 것이다”고 말했다.

[재능공유(Gig Economy) 관련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