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ntests

경기혁신센터, ‘2023 창업성장기술개발사업(디딤돌)’ 추천기업 모집(~2월6일)

2023-01-11 < 1 min read

author:

경기혁신센터, ‘2023 창업성장기술개발사업(디딤돌)’ 추천기업 모집(~2월6일)

Reading Time: < 1 minute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경기혁신센터)는 ‘2023년 창업성장기술개발사업(디딤돌)’에 추천할 창업기업을 내달 6일까지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창업성장기술개발사업’은 성장 잠재력을 보유한 창업기업의 기술개발(R&D)을 지원해 기술창업 활성화와 창업기업의 기술사업화 촉진을 목표로 한다. 창업 7년 이하, 매출액 20억 미만의 창업기업 대상으로 진행한다. 중소벤처기업부 R&D를 처음 신청하는 창업자에게는 연간 최대 1억 2천만 원의 기술개발 자금을 지원한다.

경기혁신센터는 상반기 내에 특화분야 혹은 경기도 소재의 혁신 선도기업 66개사를 선발해 중소벤처기업부에 추천할 계획이다. 특화분야는 총 다섯가지로, ▲AI·빅데이터 ▲ICT ▲소재·부품·장비 ▲바이오·헬스케어 ▲지능형로봇이다.

선발된 추천기업에게는 ▲In-depth 네트워킹을 통한 연구개발계획서 고도화 ▲경기센터 직접투자 및 TIPS 우선 추천 검토 ▲R&D향 맞춤형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R&D 과제를 연계한 대·중견기업 PoC 협력의 기회 등 경기혁신센터만의 후속 연계 프로그램이 지원될 예정이다.

경기혁신센터 측은 “이번 창업성장기술개발(디딤돌) 과제를 통해 뛰어난 역량을 가진 창업기업 발굴 및 기술기반의 창업을 활성화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초격차 창업기업 육성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스타트업 경진대회/지원사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