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nterprise recruit

온오프믹스, 기획·개발 인재 공개 채용(~1월30일)

2023-01-19 < 1 min read

author:

온오프믹스, 기획·개발 인재 공개 채용(~1월30일)

Reading Time: < 1 minute

이벤트 비즈니스 플랫폼 온오프믹스가 1분기 신입·경력 사원 채용을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0일부터 시작되는 온오프믹스의 이번 공개 채용 분야는 백엔드 개발자, 프론트엔드 개발자, 산업기능요원 프론트엔드, 서비스기획  총 4개 부문으로 직무별 신입 및 경력직 사원을 채용할 예정이다.

면접은 오는 30일 마감하는 서류 검토 합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서류접수는 ‘온오프믹스 공식 채용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잡코리아를 통해 채용 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올해로 설립 14주년을 맞이한 온오프믹스는 2023년 중점 과제로▲ 135만 회원과 325만 이벤트 개최 DB 기반 AI 모델 구축을 통한 모객/홍보 기능 고도화 ▲ 행사 주최자와 행사 관련 서비스/상품 제공자들의 활발한 거래를 만들어줄 이벤트 오픈마켓 론칭 ▲ 항공/호텔/골프/관광 등 복잡한 조건을 받아야하는 MICE 행사를 위한 솔루션을 통한 MICE 산업 지원 ▲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적극 지원 등을 추진해 대한민국 대표 이벤트 비즈니스 플랫폼으로의 입지를 다지고 경쟁력 제고에 나설 계획이다.

회사 측은 “현재 수십억 규모의 시리즈 A1 투자 논의가 활발하게 진행 중”이라며 “이를 대비해 온오프믹스는 지난 1월 국내외 주요 IT기업과 스타트업에서 좋은 실적을 남긴 임원과 팀 리더들을 앞서 영입했다. 신논현역에 위치한 온오프믹스 본사 역시 공개 채용을 대비해 현재 리뉴얼을 앞두고 있다”라고 밝혔다. 

양준철 온오프믹스 대표는 “오랜 시간 쌓아온 자산과 노하우들을 기반으로 본격적인 성장을 해나가고 있다”면서 “이벤트 비즈니스 시장을 혁신하는데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회사의 성장과 구성원의 성장 모두를 고민하고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채용(recruit) 관련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