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모바일로 손쉽게 매장관리…얍오더, ‘사장님 사이트’ 오픈

2023-01-19 < 1 min read

author:

모바일로 손쉽게 매장관리…얍오더, ‘사장님 사이트’ 오픈

Reading Time: < 1 minute

비대면 주문결제 플랫폼 얍오더가 가맹점주의 손쉬운 매장관리를 위한 ‘얍오더 사장님 사이트’를 공식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얍오더 사장님 사이트는 얍오더 가맹점주들이 더욱 편리하고 효과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돕는 필수 관리 기능들을 인터넷만 있으면 언제든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만든 사이트다.

얍오더 운영사 얍모바일은 매장 정보와 운영시간을 설정하는 매장관리부터 메뉴 추가, 메뉴 품절관리, 스탬프 혜택 관리 등 매장 운영에 실시간으로 반영이 필요한 기능들을 사장님이 어디에서든 쉽게 수정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편의성과 사용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또한 디지털에 익숙하지 않은 가맹점주가 어렵게 느끼지 않도록 관리자 메뉴 구조를 변경하고 PC에 최적화된 사용 환경을 모바일에서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UI, UX 화면을 구현했다. 그간 시간의 여유가 없거나 PC 접근이 쉽지 않아 직접 플랫폼 메뉴 수정 및 마케팅 관리가 힘들었을 사장님들에게 단비 같은 소식이다.

종로구에서 한식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얍오더 가맹점주 김 씨는 “우리 가게는 특성상 계절에 따라 메뉴 변동이 잦고, 재고 소진이 빠르게 된다”라며 “이번 얍오더 사장님 사이트 오픈 소식을 손꼽아 기다렸는데 내가 필요할 때 메뉴와 재고를 바로 수정하니 손님이 발길 돌리는 일이 없어졌다”라고 말했다.

향후 얍오더 사장님 사이트는 3월 말 매장의 일별, 요일별, 상품별 매출 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매출 관리 서비스도 추가할 예정이다. 또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장님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는 ‘사장님 앱(가칭)’도 순차적으로 오픈을 준비하고 있어 모바일만으로 언제 어디서든 주문 접수를 할 수 있는 기능까지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김재민 얍모바일 대표이사는 “사장님 사이트는 작년부터 심혈을 기울여 빠르게 개발에 착수하고 공들인 서비스”라며 “현장에서 가맹점주들의 니즈가 컸던 만큼 매장 운영에 큰 도움이 되는 서비스로 자리 잡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음식배달(Food Delivery)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