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티테크, 경기북부 청년창업사관학교 입교생 40명 모집(~2월6일)


씨엔티테크는 경기북부 청년창업사관학교는 입교생을 오는 2월 6일까지 모집한다. 

특히 올해부터 경기북부 청년창업사관학교는 ‘민간주도형 청년창업사관학교’로 전환하여 운영하게 된다. 

청년창업사관학교는 유망 아이템과 혁신 기술을 보유한 만39세 이하 우수 창업자를 발굴하여 입주공간, 교육 및 지도, 최대 1억 원의 창업 사업화 자금 지원 등 창업 전 단계를 묶음(패키지)로 지원하는 사업이다.

wowtale.net 1 40 - 와우테일

민간주도형 청년창업사관학교는 투자재원과 창업 사업화 지원 역량을 갖춘 민간 운영사가 우수한 청년창업자를 직접 선발하고 교육 및 지도, 우수기업에 대해 투자유치 과정까지 책임지는 새로운 형태의 운영체계다.

경기북부 청년창업사관학교의 2023년 민간주도형 전환에 대해 유권호 중진공 경기북부지부장은 “올해 경기북부창사는 새로운 시범 운영을 도입함에 따라 민간운영사의 자체 창업보육프로그램과 지역 내 유능한 전문가 네트워크를 활용해 경기북부지역 청년창업 활성화와 민간투자 유치 등 청년창업지원의 핵심역할을 잘 수행해 나갈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전화성 씨엔티테크 대표는 “씨엔티테크가 2020년부터 4년차 연속 운영을 하게 되는 올해부터 입교생 직접 선발은 물론 스타트업들의 실질적인 창업활동 성과와 판로개척 지원을 돕고, 수도권 및 강원지역의 투자 유망 기업들을 적극 발굴하여 경기북부 지역 청년창업의 핵심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기사 공유하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