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Blockchain

라인 넥스트, NFT 지갑 통합…360만 이용자 확보

2023-03-07 < 1 min read

author:

라인 넥스트, NFT 지갑 통합…360만 이용자 확보

Reading Time: < 1 minute

글로벌 메신저 플랫폼 라인의 글로벌 NFT(이하 NFT) 플랫폼 자회사 라인 넥스트(LINE NEXT Inc.)가 NFT 전용 지갑 ‘도시 월렛(DOSI Wallet)’을 가상 자산 관리 지갑 ‘라인 비트맥스 월렛(LINE BITMAX Wallet)’과 통합했다고 7일 밝혔다.

라인 비트맥스 월렛은 NFT 등의 디지털 자산을 보관하고 관리하는 일본 전용 서비스다. 2020년 8월 출시 이후NFT 마켓플레이스 서비스 ‘라인 NFT(LINE NFT)’의 전용 지갑 등으로 일본 내 서비스를 확대해왔다.

이번 통합은 라인 비트맥스 월렛 이용자들에게 보다 폭넓은 NFT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결정으로, 기존 일본 이용자들은 앞으로 도시 월렛을 사용하게 된다. 도시 월렛은 일본을 제외한 전 세계 180개국에서 서비스되며 자체 NFT 멤버십 서비스 ‘도시 어드벤처(DOSI Adventure)’ 누적 참여 수 900만, 주간 참가 유저 100만, 탈중앙화 앱(DApp, 디앱) 거래량 2위를 달성했다.

라인 넥스트는 두 서비스의 통합으로 확보한 전 세계 360만 이용자를 기반으로 NFT 글로벌화를 본격화할 계획이다. 그 동안 라인 비트맥스 월렛에서만 경험할 수 있던 일본 NFT 프로젝트를 도시 플랫폼에 선보이는 등 글로벌 이용자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NFT(대체 불가 토큰)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