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Bio-HealthCare

탈모관리 ‘뉴로서킷’, 日 론칭…리브21과 앱 서비스 출시

2023-03-16 < 1 min read

author:

탈모관리 ‘뉴로서킷’, 日 론칭…리브21과 앱 서비스 출시

Reading Time: < 1 minute

탈모관리 플랫폼 스타트업 뉴로서킷은 일본의 대표 발모 치료 업체인 ‘리브21’과 함께 현지 앱 서비스 ‘카미나비Lite(Kaminabi Lite)’를 자체 개발해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리브21의 46년간 축적해온 전문 지식 및 기술과 뉴로서킷의 탈모 관리 플랫폼 개발 전문성을 기반으로 개발된 카미나비 Lite는 사용자의 머리카락 상태를 분석하고, 탈모 진행 상황을 추적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자신의 머리카락 상태와 탈모 진행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하며, 탈모 예방 및 관리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앱 내 두피케어 전문 상담원과의 상담 기능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개인 맞춤형 탈모 예방 및 관리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도록 도우며 탈모 예방과 관리에 필요한 제품도 구매할 수 있다. 

 이석진 뉴로서킷 대표는 “이번 카미나비 Lite 서비스 론칭을 통해 일본 탈모 시장에 새로운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특히 오프라인 중심인 일본시장에서 한국 IT 기업도 성공할 수 있다는 믿음을 실제로 증명한 사례로 양국 간 기술 및 문화 교류를 더욱 활발히 이어나가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뉴로서킷과 리브21은 앞으로도 긴밀한 협력관계를 유지하며 기술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국과 일본의 사용자들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머리카락을 유지할 수 있도록 좋은 서비스를 선보이겠다는 방침이다. 

[해외진출(Go global)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