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ntests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청년창업 챌린지’ 참여기업 모집(~4월10일)

2023-03-21 < 1 min read

author: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청년창업 챌린지’ 참여기업 모집(~4월10일)

Reading Time: < 1 minute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인천센터)와 인천시는 혁신적인 기술 창업 아이템을 보유한 청년 창업자의 창업 지원 프로그램 ‘2023년 청년창업 챌린지’에 참여할 기업(또는 예비창업자)을 4월 10일까지 모집한다.

‘2023년 청년창업 챌린지’에 선정된 청년 창업자에게는 1,000만 원의 사업화 자금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창업자 역량 강화를 위한 실무 중심의 교육과 멘토링을 제공한다. 또한 성과공유회를 개최해 서로의 경험을 공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청년창업 챌린지에 선정된 기업은 인천센터 보육 기업으로 등록되고 인천센터 내 창업 공간에 입주할 자격이 주어진다. 나아가 글로벌 진출 및 투자 유치 등 인천센터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연계한 후속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모집 대상은 공고일(2023년 3월 21일) 기준 만 39세 이하 청년으로서 인천광역시에서 창업을 준비 중인 예비창업자 또는 사업장 소재지가 인천광역시인 창업 후 3년 이내 창업자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서류 심사 및 발표 평가를 통해 7팀을 선정해 지원하며, 참여 신청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인천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천센터 이한섭 센터장은 “2023년 청년창업 챌린지는 인천시와 함께 인천 지역의 창업 생태계 활성화 및 창업 붐 조성을 위해 마련한 프로그램으로 국내외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청년 창업자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스타트업 경진대회/지원사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