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영문기사 1,000개 돌파
안녕하세요. 와우테일 편집팀입니다. 와우테일은 작년 초부터 영문 기사를 시범적으로 발행했습니다. 한국의 스타트업 생태계는 세계 10위 권에 진입하는 등 눈부시게 발전하고 있지만, 한국의 스타트업…
부산연합기술지주는 아이파트너즈와 함께 ‘부산 유라시아플랫폼 1:1 투자상담 프로그램’에 참여할 부산 소재 스타트업을 상시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부산 지역 스타트업과 지역 투자사 소속 투자 심사역 간 1:1 매칭 상담을 통하여 이들이 가지고 있는 투자에 대한 어려움을 해결하고, 투자 유치 기회를 넓히고자 마련됐다. 투자 심사역은 각 기업과 심층 면담을 통한 현황 및 수요 파악을 기반으로 정확한 진단과 솔루션을 제안하며, 스타트업은 해당 솔루션을 기업 실무에 적용 후 심사역의 지속적인 피드백과 정기적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게 이번 프로그램의 특징이다.
모집 대상은 초기 투자유치를 희망하는 업력 7년 이내 부산 소재 스타트업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부산연합기술지주 관계자는 “벤처 투자 시장 혹한기에 지역 스타트업들이 겪고 있는 투자유치에 대한 어려움을 해결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기업별 심층 투자 상담 및 기업 현황에 맞는 투자 유치 솔루션을 제시하여 지역 창업 생태계 활성화에 힘쓰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답글 남기기
댓글을 달기 위해서는 로그인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