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Blockchain

블록체인 전문 ‘헤세그’, 토큰증권 솔루션 ‘STONDARD™’ 출시

2023-03-24 < 1 min read

author:

블록체인 전문 ‘헤세그’, 토큰증권 솔루션 ‘STONDARD™’ 출시

Reading Time: < 1 minute

블록체인 테크기업 헤세그토큰증권(STO) 솔루션 패키지 ‘STONDARD™’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헤세그는 서울투자청(Invest Seoul)이 주관하는 ‘CORE 100’ 기업으로 최종 선정된 바 있으며 COSMOS 기반의 레이어1(Layer1) 메인넷(Mainnet)인 ‘닉토넷(NiktoNet)’의 자체 개발을 완료했다. ‘닉토넷’은 세계 최고 수준의 처리속도(2초 미만)와 낮은 운영비용과 확장성에 초점을 맞추고 개발됐다.

손시후 헤세그 대표는 “이번 출시한 STONDARD™는 지난 2월 발표된 금융위원회의 토큰증권 가이드라인에서 발표된 요건을 완벽히 충족하는 솔루션으로 토큰증권의 발행 및 유통을 위해 필요한 최상의 솔루션”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STONDARD™는 블루(Blue), 레드(Red), 블랙(Black) 3가지 서비스 패키지 중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토큰증권 도입을 준비하는 증권, 금융사들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 특히 STONDARD™는 중앙집중식 계좌부에 기재되는 전자증권 시장에서 분산원장에 기재되는 토큰증권으로 변화하는 글로벌 금융시장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이다. 투자자, 기업, 정부 모두의 요구를 완벽히 충족시킬 것”이라고 자신했다.

또한 헤세그는 고객과 기업 등을 최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새로운 멀티체인 지갑(Multi Chain Wallet)인 ‘Klaatoo™’도 4월에 출시할 예정이다. 

[토큰증권(STO)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2 Comments
  1. […] 블록체인 전문 ‘헤세그’, 토큰증권 솔루션 ‘STONDARD™’ 출시 […]

  2. […] 블록체인 전문 ‘헤세그’, 토큰증권 솔루션 ‘STONDARD™’ 출시 […]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