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Blockchain Fintech

헤이비트, 디지털 자산 리워드 서비스 ‘페리’ 오픈

2023-04-06 < 1 min read

author:

헤이비트, 디지털 자산 리워드 서비스 ‘페리’ 오픈

Reading Time: < 1 minute

로보어드바이저 기업 업라이즈는 자사가 제공하는 ‘헤이비트’를 통해 디지털 자산 리워드 포인트 서비스인 ‘페리’를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페리’는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면 적립되는 포인트로 사용자가 수집한 ‘페리’는 서비스 내 가상공간 ‘페리 교환소’에서 테더(USDT)로 교환할 수 있으며 테더는 달러 가치에 고정되도록 설계된 스테이블 코인이다.

1페리는 0.1테더로, 40페리부터 테더로 1주일마다 교환할 수 있으며 교환된 테더는 헤이비트가 제공 중인 디지털 자산 예치서비스 ‘하베스트’에 적립, 매주 공시된 수익률에 따라 주복리로 디지털 자산 예치 보상을 추가적으로 얻을 수 있다.

‘페리’를 획득할 수 있는 방법은, 매일 제시되는 간단한 퀴즈를 맞히면 1페리씩 제공되는 ‘오늘의 퀴즈’와 초대한 친구가 헤이비트에 가입하면 초대자와 친구에게 각각 40페리를 제공하는 ‘친구 초대’ 프로그램이 있으며 포인트 행운권, 페리왕등 포인트를 추가적으로 모을 수 있는 이벤트가 추가될 예정이다.

대화형 챗봇 콘셉트로 오픈 전 진행된 사전 이벤트에는 5천여 명이 넘는 신청자가 몰리며 출시에 대한 높은 기대감이 반영됐다. 

최재희 마케팅 셀장은 “페리라는 작물 수확을 통해 자급자족이 이루어지는 헤이비트 행성이라는 콘셉트가 MZ세대의 높은 관심을 얻는 데 주효했다”라고 말했다. 이번 리워드 서비스 기획 전반을 담당한 이경태 사업셀장은 “리워드 서비스를 통해 디지털 자산에 대한 재미를 느끼게 하고 간접투자에 대한 접근성을 제고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한편, 헤이비트는 이번 리워드 서비스 ’페리’ 정식 출시를 기념해 간단한 퀴즈를 맞히면 에어팟 맥스, 페리카나 치킨,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상자산 전체 소식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