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핏펫, 펫테리어 브랜드 ‘헤이테일’ 론칭

2023-04-17 < 1 min read

author:

핏펫, 펫테리어 브랜드 ‘헤이테일’ 론칭

Reading Time: < 1 minute

핏펫은 반려동물과 반려인의 조화로운 삶을 지향하는 감도 높은 펫테리어 브랜드 ‘헤이테일(heytail)’을 런칭하고 반려동물 목욕용품 4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국내 반려동물 양육 인구가 1500만 명을 넘어서면서 반려동물 관련 산업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한국농촌경제연구원에 따르면 국내 반려동물 제품 및 서비스 등을 포함한 관련 시장 규모는 2017년 2조3322억 원에서 올해 4조5786억 원까지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따라 반려동물 사료와 의약품은 물론 반려인의 생활방식을 고려한 ‘펫테리어(Pet+Interior)’ 가구와 용품에 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핏펫은 이러한 반려인의 니즈를 반영하여 프리미엄 펫테리어 브랜드 ‘헤이테일(heytail)’을 새롭게 출시했다. 헤이테일은 반려동물의 목욕을 위해 세심한 기능과 감도 높은 스타일을 더한 ▲폴더블 욕조 ▲콤팩트 욕실의자 ▲목욕 매트 ▲퀵 드라이 타올 등 총 4종의 목욕용품을 첫번째 라인업으로 준비했다.

헤이테일 폴더블 욕조는 반려동물의 체형과 반려인의 사용 방법에 따라 2단계의 높이 조절이 가능하며, 미끄러짐으로 인한 슬개골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바닥면을 논슬립으로 처리했다. 이 밖에도 양손을 자유롭게 쓸 수 있는 샤워기 거치대와 적정온도를 알려 주는 온도감지 마개를 설치했으며, 욕조 바닥면에 단차를 두어 물 빠짐이 원활하도록 설계했다.

콤팩트 욕실의자는 통기성이 우수한 수납형 디자인으로 목욕 후 물에 젖은 용품의 수납이 쉽고 편리하게 했다. 7mm 마이크로 극세사 원단을 사용한 퀵 드라이 타올은 먼지 날림을 최소화했으며, 강력한 흡수력으로 빠르게 털을 말릴 수 있어 반려동물이 느끼는 자극을 줄였다. 목욕 매트는 논 슬립 재질에 물결무늬 패턴을 추가해 앞발 밀림을 방지할 수 있으며, 수납 시 폴더블 욕조에 부착 가능하여 넓은 공간활용까지 배려한 제품이다.

‘헤이테일’ 목욕용품의 주요 특징은 반려동물의 체형과 행동특성을 고려한 세심한 기능 설계 뿐 아니라 인테리어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감도 높은 스타일까지 갖췄다.

[펫테크(Pet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