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vents Venture Capital

부산연합기술지주, 오는 20일 바이오·헬스케어 스타트업 대상 쇼케이스 개최

2023-04-18 < 1 min read

author:

부산연합기술지주, 오는 20일 바이오·헬스케어 스타트업 대상 쇼케이스 개최

Reading Time: < 1 minute

부산연합기술지주는부산권의료산업협의회와 공동주관하고 부산시와 부산테크노파크가 공동주최 하는 ‘Fly Scale-up Showcase(바이오·헬스케어)’를 오는 20일 오후 부산 롯데호텔(크리스탈볼룸)에서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 바이오 헬스케어 분야 성장 단계 스타트업 발굴 및 투자기회 제공을 위해 마련됐으며, ▲쇼케이스 참석 투자자 및 스타트업간의 네트워킹 ▲부산권의료산업협의회 정기총회 ▲스타트업 쇼케이스 순으로 진행된다.

올해 처음 진행하는 ‘Fly Scale-up Showcase’는 지역 스타트업들의 수도권 쏠림 현상 극복과 부·울·경 창업투자 활성화를 위한 산업분야별 벤처캐피탈·스타트업간의 네트워킹 및 투자유치 설명회 자리를 마련하고, 지역 내 유망 스타트업의 적기 투자유치 지원을 통해 지역의 대표 스타트업으로서의 성장을 돕고자 기획되었다. 쇼케이스 발표 스타트업 대상에게는 전문 투자사의 투자상담 및 투자유치 관련 전문심사역의 컨설팅과 이들과의 네트워크 기회 및 스케일업 팁스 지원 검토 기회를 부여한다.

한편, 부산시 및 부산연합기술지주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인공지능·소프트웨어(5월)▲디지털금융(7월) ▲스마트 제조(9월) 등 다양한 분야의 스타트업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성희엽 부산연합기술지주 대표는 “부·울·경 지역 스타트업 및 벤처기업들의 새로운 성장 경로 개척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통해 한 단계 더 스케일업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벤트(Events) 관련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