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리멤버, 억대 연봉자에 ‘1억 인증 뱃지’ 부여

2023-04-19 < 1 min read

author:

리멤버, 억대 연봉자에 ‘1억 인증 뱃지’ 부여

Reading Time: < 1 minute

리멤버 운영사 드라마앤컴퍼니가 리멤버 커뮤니티에서 활동하는 억대 연봉자들을 대상으로 연봉 인증 뱃지를 부여한다고 19일 밝혔다. 

앞으로는 억대 연봉자들이 리멤버 커뮤니티에서 글을 올리거나 댓글을 달 때 닉네임 옆에 ‘1억 인증’ 뱃지가 노출된다. 억대 연봉 채용관 ‘리멤버 블랙’을 통해 억대 연봉을 인증한 회원들에게만 제공되는 증표다.

이번 억대 연봉자 인증 뱃지는 커리어 및 직장생활 관련 신뢰감 있는 소통을 촉진하기 위한 취지로 도입됐다. 지난 2월 일부 회원을 대상으로 시범 운영되다가 뱃지를 희망하는 회원들의 성원에 힘입어 전체 회원을 대상으로 확대 적용됐다.

앞서 리멤버는 억대 연봉 채용관 ‘리멤버 블랙’을 올해 1월 국내 최초로 출시한 바 있다. 억대 연봉 채용 공고들만 한 곳에서 모아 볼 수 있는 서비스로, 연봉 1억원 이상을 인증한 회원만 가입 및 채용공고 열람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리멤버 관계자는 “억대 연봉자들이 본인들의 커리어 스토리를 자발적으로 공유하거나, 이들에게 조언을 구하는 소통이 생기는 등 억대 연봉자 인증 뱃지가 커뮤니티에서 영향력 있는 요소로 인식되는 움직임이 보인다”며 “해당 기능이 커뮤니티내 소통의 신뢰성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직장인 커뮤니티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채용(HR) 관련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