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ntests

엔피프틴파트너스, ‘경남형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지원사업’ 참가자 모집(~5월7일)

2023-04-21 < 1 min read

author:

엔피프틴파트너스, ‘경남형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지원사업’ 참가자 모집(~5월7일)

Reading Time: < 1 minute

엔피프틴파트너스(이하 N15파트너스)는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가 주관하는 ‘2023년 경남형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지원사업’의 참가 기업을 5월 7일까지 모집한다.

2023년 경남형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지원사업은 국내 초격차 선도 기술을 보유한 기업들을 발굴ㆍ선별하여 글로벌 기업으로 육성하는 프로그램이다. 경남형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지원사업에 참여하는 기업들은 기업 진단, 멘토링, 체험 교육, 사업화 지원 및 UAE 현지 박람회 참가 등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에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사업에 따라 운영사인 N15파트너스로부터 1억 원 이상의 투자를 받을 수 있다.

경남형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지원사업 모집 대상은 최초 공고일(4월 17일) 기준 창업 10년 미만의 법인 소재지가 경남이거나 본사를 경남으로 이전할 예정인 기업을 대상으로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경남도 전략산업 분야 ▲우주항공, ▲에너지(원전), ▲조선, ▲방위산업, ▲바이오 등 핵심 전략 산업에서 활동하는 스타트업이며, 글로벌 시장 진출 가능성이 높은 유망 기업을 선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N15파트너스는 주한 UAE대사관과의 한-UAE 연계 Eco Bridge 프로젝트, 창업진흥원 GMEP(Global Marketing Expansion Program), 정보통신산업진흥원 K-GLOBAL 액셀러레이팅 육성 프로그램 등 다수의 글로벌 스타트업 육성 경험을 쌓아왔다. 

[스타트업 경진대회/지원사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One Comment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