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All Enterprise

AI 브랜딩 ‘타이디비’, 스타트업 무료 로고 제작 지원 사업 참가사 모집(~5월31일)

2023-05-03 < 1 min read

author:

AI 브랜딩 ‘타이디비’, 스타트업 무료 로고 제작 지원 사업 참가사 모집(~5월31일)

Reading Time: < 1 minute

인공지능(AI) 브랜딩 솔루션 기업 타이디비(Tidy-B)가 스타트업 창업자를 대상으로 무료 로고 지원사업을 실시하고 참가기업을 오는 31일까지 모집한다.

타이디비는 창업가 스스로 브랜딩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AI 기술을 활용한 B2B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타이디비를 통해 브랜드 디지털 자산을 한 곳에 모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이번 로고 지원사업은 공고일 기준 예비 또는 창업 3년 내 리브랜드를 희망하는 스타트업 및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한다. 신청 선착순 100개 기업에 ▲로고 디자인 1종 ▲온라인 브랜드 가이드북을 지원한다.

희망 기업은 타이디비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설문조사 후 3가지 시안을 받을 수 있다. 피드백 전달을 거쳐 최종적으로 총 13영업일 이내 로고를 제작할 수 있다.

장종화 타이디비 대표는 “수많은 창업자들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로고 제작과 브랜드 전략 수립에 어려움을 느낀다”며 “이번 스타트업 지원사업을 통해 국내 창업 생태계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엔터프라이즈(Enterprise)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