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Bio-HealthCare

썰즈, 남성 메디컬 케어 프로그램 론칭

2023-05-17 < 1 min read

author:

썰즈, 남성 메디컬 케어 프로그램 론칭

Reading Time: < 1 minute

헬스케어 기업 트러스트랩스는 자사의 남성 메디컬 헬스케어 플랫폼 ‘썰즈’가 남성을 위한 웰니스(wellness) 케어 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썰즈(Sir’s)는 남성 메디컬 헬스케어 플랫폼으로 탈모, 피부, 수면 등 현대 남성에게 관리가 필요한 영역을 비대면 진료 및 시술 중개 등의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로 제공하며 자체 기획 및 개발한 남성 전문 영양제도 판매한다. 

이번에 썰즈가 출시한 메디컬 케어 프로그램은 검증된 건강 관리 정보와 습관 형성을 돕는 루틴(매일의 규칙적이고 습관적인 행동) 기능을 제공한다. 썰즈의 메디컬 케어 프로그램은 논문과 전문 의료진의 인터뷰를 통해 효과가 검증된 관리 방법으로 정보의 정확도와 신뢰도를 높였으며, 루틴 기능을 통해 습관 형성 및 꾸준한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대표 프로그램 중 하나인 탈모 프로그램의 경우, 탈모 관리가 필요한 사용자가 챙겨야 할 의약품, 영양제, 두피 마사지 방법과 시간, 탈모에 도움이 되는 샴푸 원료, 운동 방법 등의 정보를 제공하며, 루틴 기능을 통해 매일 수행 여부를 체크할 수 있다. 

현재 지구력, 탈모, 두피, 호르몬, 집중력, 피부 등 남성의 신체적 영역에서 관리가 필요한 케어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향후 매너, 목소리, 상식 등 남성의 웰니스 전반의 관리를 도울 수 있도록 카테고리를 넓혀갈 계획이다. 

김태우 트러스트랩스 대표는 “메디컬 케어 프로그램은 정보의 비대칭성을 줄이고, 매일 챙겨야 할 습관을 꾸준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개발했다”며 “향후 남성 웰니스를 위한 헬스케어 기능과 제품을 계속해서 확대할 계획이며 내적, 외적으로 건강하고 멋진 남성을 만들 수 있는 서비스이자 브랜드가 되는 데에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썰즈는 21년 12월 서비스 론칭 이후 누적 이용자 수 30만 명을 돌파했으며, 남성 고객 비중이 98%를 넘어서는 등 남성 웰니스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빠르게 다져가고 있다. 

[바이오헬스 스타트업 소식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