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dutech

베어유, B2B 기업교육 서비스 ‘비즈패키지’ 출시

2023-05-18 < 1 min read

author:

베어유, B2B 기업교육 서비스 ‘비즈패키지’ 출시

Reading Time: < 1 minute

하루 10분 커리어 온라인 교육클래스 베어유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텐덤은 중소기업 및 벤처스타트업을 위한 B2B 교육 서비스 ‘베어유 비즈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베어유 비즈패키지는 베어유가 지난 3년간 2700개 고객사, 10만명의 학습자에게 콘텐츠를 제공하며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론칭한 서비스다. 그동안 20대부터 40대까지의 직장인들이 선호한 클래스들과 스마트워크 및 직무 생산성 향상에 기여하는 클래스들을 모아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다.

베어유는 단순 VOD기반의 영상 클래스가 아닌 학습 효율에 최적화된 베어유 자체제작 콘텐츠로 하루 10분의 짧은 학습시간으로 실무 중심의 강의를 제공한다는 차별성에 힘입어 지금까지 우아한형제들, 신한카드, 신한DS, 세브란스 및 다양한 기업들이 임직원의 성장을 위하여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베어유 비즈패키지는 사내 기존 LMS를 활용하는 임대형과 베어유 기업전용 LMS를 활용하는 구독형으로 제공되며 24시간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다. 현재 중소기업성장지원프로그램으로 50인 이하의 기업의 경우 모든 임직원이 무료로 베어유 비즈패키지 이용이 가능하고, 지원 기간 이후 유료 전환시 80%의 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다.

유원일 텐덤 대표는 “직원 교육의 필요성이 94%에 달하지만 많은 기업들이 비용 문제로 임직원 교육 프로그램 도입을 꺼려한다”며 “많은 기업과 재직자분들이 기존 기업교육 프로그램과 차별화된 베어유 교육 콘텐츠의 도입을 문의주셨고 이에 맞게 합리적인 금액으로 기업들이 임직원과 함께 성장할 수 있게 지원하여 기업의 성장에 도움이 되겠다.”고 전했다.

비즈패키지 신청은 베어유 홈페이지의 기업교육 탭에서 비대면으로 신청 가능하다. 

[에듀테크(Edu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