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ntests Events Venture Capital

퓨처플레이, 오픈이노베이션 ‘2023 KT브릿지랩’ 참가 스타트업 모집(~6월12일)

2023-05-30 < 1 min read

author:

퓨처플레이, 오픈이노베이션 ‘2023 KT브릿지랩’ 참가 스타트업 모집(~6월12일)

Reading Time: < 1 minute

퓨처플레이가 ‘2023 KT 브릿지랩(KT Bridge Lab)’에 참여할 유망 스타트업을 6월 12일까지 모집한다.

올해로 2기를 맞는 ‘2023 KT 브릿지랩’은 스타트업 선발, KT와의 사업화 협력, 실증사업(PoC) 자금 및 사무실 지원 등을 골자로 하는 KT의 대표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이다. KT의 각 사업 부서는 물론 KT 에스테이트 등 그룹사를 포함하여 협력이 가능한 스타트업을 선발한 뒤 KT와 퓨처플레이가 5개월에 걸쳐 지원 육성할 예정이다.

선발 영역은 KT와 사업 협력이 가능한 미래 신성장 분야의 스타트업으로 최종 선발된 스타트업은 KT 사업 부서와의 매칭을 통해 공동 사업화 검증 (PoC)이 수행된다. 아울러, ▲사업화 지원금(기업당 1천만 원 내외) ▲퓨처플레이의 전문 액셀러레이팅 ▲사무 공간 등의 지원 역시 제공된다. 특히, 2023년 KT 브릿지랩에는 사내 서포터즈가 투입되어 KT 사업 부서-스타트업 간의 중개 역할은 물론 실증사업(PoC)의 퍼실리테이터(소통리더)로 활동할 예정이다.

권오형 퓨처플레이 대표는 “다년간 축적된 퓨처플레이의 오픈이노베이션 컨설팅 역량과 KT의 비즈니스 인프라를 바탕으로 KT와 스타트업 간의 원활한 협업과 사업화 결실을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오픈이노베이션 관련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